여행의 맛

서울나들이 핫하다는 서울 익선동 한옥마을

2019. 6. 9. 08:57

서울나들이 핫하다는 서울익선동 한옥마을
종로 3가역 지하철1호선 4번출구 찾기가어렵다하여
6번출구로 직진하여 나오다보면
건너편4번출구가 보이며 익선동골목입구 보인다


시작이다
골목이 예쁘다
배고프다하여 바로 가보고싶었던
일식집으로 갔는데 오늘 연어덮밥 안된다한다
언니들의 맛의 대한 의심으로 나오고
줄을 선 화덕 피자집으로 가서 20분 대기로 식사할수있었다




분위기가 좋아 즐거웠다
맛은 괜찮았다
대구신세계백화점 화덕과 파스타가 더 맛있다 ㅎ

후식커피는
검색결과로
서울커피



맛의호불호가 좀있었지만 가장후기가 많아 주문
앙버터빵은 버터자르는데 30-40분 걸린다는 알수없는 이유
패스하고
주문후 15-20분에 맛볼수있었다
아메리카노 누군 고소하다고 하는데 모르겠고
2샷에 거품이 지저분하게 묻을정도로 많았다

다니면서 가고싶은카페 2곳


온카페
특이한 가마솥과
직원들의 정성들이는 제조모습에 맛보고싶었다


루스카 누군가 맛있다고한 커피 담에 맛봐야겠다



거리가 예쁘다

옛날오락실가서 추억의 스노브루스 500원 넣고했는데방향키 고장이라 잘안움직임
10단계는 가는데...약병물 좋아하는데 ...ㅎ

서울나들이 좋았다는 말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