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감동

피에르가르뎅 ,로즈가르뎅 추억의 장미향수

2019. 5. 14. 15:39

로즈가르뎅 추억의 장미향수피에르가르뎅 ,로즈가르뎅 추억의 장미향수

 

시원하며 진한 장미향

 

남자들이 선호하는1등향수

그건 모르겠고 내가 1등으로 선호하는 향수다 ㅎ

여친중에서 이것 살짝만 뿌려도 두통 호소하는 친구 1명있었다.

(이친구는 날듯말듯한 향수를좋아하며 달달한걸 좋아했다)

다른친구들은 다 좋아했었다.^^

개인적으로 로맨틱해지는 향수다

봄, 비올때, 센치할때 다 좋다 ~

 

진정한 장미향으로 느껴지는 로즈가르뎅

20대 잡지책 부록으로 샘플받고

꾸준히 사용하던향수..

100ml대용량도 금방 사용되는

백화점 매대에 보이면 사던 30ml 4만원정도

어느순간 수입이 되지않고

직구로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살수없었던...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나왔다는 친언니의 말을 듣고

검색

쉽게 찾을수 있었다

언니꺼랑 내거 2개 주문

향수는 관세 관련 조금 까다롭다

 

60ml이하 향수2병 이상구매시

합금액이 6만원 이상이면 관부가세 대상

 

2병만 구매

몇년 만인지 ...10년은 된거같다

빈병에 향기가 아직도 나는건 

향변질도 없이

수많은 로즈향 향수들 조금도 따라올수 없는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