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맛

대만차 여행(심원,왕덕전,일롱)

2019. 4. 26. 17:12

대만차 여행

친구도 차를 무지 좋아해서 같이 여행하기 좋았다

 

동먼역 융캉제 딘다이펑 대기 1시간30분 동안

근처 공원앞 찻집에  3명이서 차한잔 ... 1300NT정도로 기억한다 .

비싼만큼 향기로운 차맛이었다

퍼포먼스도 보여주셔서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LnKj6fMfrMk

근처 일롱

한국에서와 가격차이가 없다.

특이한것 세일상품은 눈여겨 볼것 ^^

왕덕전

맛에 비해 가격이 높은편

쟈스민 향기 좋아 구매

심원

내가 좋아하는 '심원' 할아버지

차로 한평생 사신분 추천은 동정우롱차와 보이차

그다음 여행에도 recommend

같은차를 추천해 주신거 보면 믿음이 간다.

맛도 만족하고 단가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처음가서 산 차를

다음번 갔을땐 2개씩 더 사왔다

'심원'가서는 recommend 외치세요

계산하려는데 할아버지가

보이차 아래것으로 권해주셨다 

한국인 2분이 더 오셔서 또 맛을 보여달라하니...

바쁘신 와중에 차 강의와 함께 시음 기회를 주셨다

영어 잘하셨다

다 알아듣진 못해도 차의 기본지식으로 재미있는 강연이었다^^

10년된 보이차로 이 가격으로 다시 만날수 없는 보이차라고..

맛보고는 바로 아래 보이차로 구매^^

 

융캉제 딘다이펑에서 도로를 건너면 10m 앞에 과일 가게가 있을거예요

융캉제 안에서, 마트에서 사지 말고

과일가게에서 사세요. 많이 저렴합니다~

 

동먼역 융캉제 딘다이펑

나의 최애 맛집

수세미만두 비릿한수세미향은 어디서도 따라올수 없다.